세 나 강변 아 넬유압 등차교 고정식 등차교사양 모델

  • 출시 시간:2024-03-28 12:16:47
  • 핵심어:

  • 페이지 뷰:82
  • 빠른 설명:

    세 나 강변 아 넬, 지게차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화물 하역 전용 보조 설비이다.제품이 도달할 수 있는 저고도는 미터, 고도는 미터로 화물차의 높이에 따라 조절할 수 있으며, 화물을 하역할 때 없어서는 안 될 승강 유압 설비 중의 하

기사 내용
지게차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화물 하역 전용 보조 설비이다.제품이 도달할 수 있는 저고도는 미터, 고도는 미터로 화물차의 높이에 따라 조절할 수 있으며, 화물을 하역할 때 없어서는 안 될 승강 유압 설비 중의 하나이다.이동식 유압 승차교의 주요 역할은 지평면과 객차 사이에 다리를 놓는 것이다. 그것이 있으면 지게차가 직접 지면에서 화물을 휴대하고 객차 내부로 들어가 대량 하역 작업을 할 수 있다.사용시 앞판은 화물차칸에 선반되여 중량을 적재하는 역할을 하여 화물중량이 유압설비에 대한 압력을 감소시키고 유압등차교의 사용수명을 보장하여 장기적으로 사용하는 목적을 달성하였다.유압 등차교의 힘을 빌어 지게차는 직접 자동차 컨테이너 내부로 들어가 대량 하역 작업을 할 수 있다.

세 나 강변 아 넬고정 등차교의 크기는 고정축: x mm, 순판 척도: mm, 전기 기계 출력: ./kw, 요구 기갱 설비 척도: x x mm 등차교 부하가 비교적 크고, 규범 적재 중량은 톤,세 나 강변 아 넬유압 전동 고정식 등차교, 톤, 톤이다.

결론적으로 유압등차교는 화물을 신속하게 하역하는 상용 도구로 사용 빈도가 비교적 높기 때문에 부품의 선택과 정비 작업을 잘 하는 것이 반드시 없어서는 안 된다. 때로는 세부적인 문제가 등차교의 사용 수명을 결정할 수 있다. 모르는 상황에서 제멋대로 결정할 수 없다. 유압등차교의 각 부품의 양호한 성능은 품질과 양을 보장하여 고공 작업을 완성하는 전제이다. 이상의 내용이 차교 부품의 구매와 정비 기교를 도울 수 있기를 바란다.향후 사용 과정에서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솔 랑 그체인의 조절 가능한 길이는 트럭을 연결하여 승차교와 트럭을 항상 긴밀하게 할 수 있다.

수동 유압 펌프를 동력으로 사용합니다 (외부 전원 공급 장치 없이 승차교의 높이 조절이 가능).

이후 실제 상황에 따라 등차교 고정과 이동의 사용 수명을 분석했다.자체 설비의 품질을 고려할 때 좋은 품질은 일반적으로 년 이상 사용되지만 이동 등차교의 사용 수명은 약 년으로 품질이 좋지 않다. 고정 등차교는 년 내에, 이동 등차교는 년 내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유지보수 조치를 살펴보고, 정기적으로 유지보수 상황을 검사하고, 유지보수를 진행하여 유압 승차교의 품질과 장기 사용의 안전과 안정을 확보한다. 그렇지 않으면 단기 사용은 여전히 불가피하다;장기적으로 전국 고가의 각종 등차교 공장을 대상으로 합리적인 가격대, 완벽한 서비스는 많은 고객들의 인정을 받았다. 특별한 사람이 있든 없든 그것을 돌볼 것이다.만약 전문인원이 통일적으로 관리한다면 일반적인 문제는 제때에 발견하고 보고하게 된다.현장 수리를 위해 전문 서비스 인력을 적시에 배치하는 것도 보완책입니다.유압등차교는 반드시 정기적인 검사와 유지보수를 진행해야 한다. 례를 들면 용접점이 견고하고 느슨한가 회로가 로화되였는가, 교체가 필요한가, 입지 선정과 웅덩이 설계와 장치가 제대로 이루어질 수 있는지, 시공 유무 등은 모두 고정식 유압 승차교의 운용 수명과 운용 평안의 성적에 영향을 줄 수 있다.

견인 이동식 등차교 견인식 이동식 등차교는 지게차, 견인차 등을 이용하여 견인할 수 있는 이동식 등차교로 평면 트레일러 견인대 기술을 결합하여 연구 제작한 것으로, 앞부분에 양쪽으로 회전할 수 있는 중형 만방향 바퀴와 분해 가능한 견인대를 추가하여 이동이 필요할 때 만방향 바퀴를 하단으로 회전시켜 견인대를 장착할 수 있어 간단하고 편리하게 견인 이동을 실현할 수 있다.

계측장비 계측기 검측(검사 및 테스트)법은 각종 계측기 계측기를 이용하여 유압(hydraulic) 승차교 유압시스템(system), 유압소자의 각종 성능(xìng néng), 파라미터를 측정하여 이러한 데이터를 분석하고 처리(chǔ lǐ)장애(fault)를 나타냅니다.국내의 성숙한 승강 플랫폼 공장, 이곳의 제품은 구전하고 품질은 보장된다.

최신 컨설팅보호, 사용 인원의 신변 안전을 보장한다.시스템에 비상 하강 밸브가 설치되어 있다.갑자기 전기가 끊겼을 때 이 장치를 사용하여 승강대를 안전하게 하강시킬 수 있다.

기능: 하역이 편리하고 안정성이 강하며 수리 원가가 낮다.하역장에 있는 각종 차량과 교통이 상대적으로 바쁜 장소에 적합하다.하역 플랫폼, 승강 플랫폼, 하역 플랫폼: 미끄럼 방지 장치: 이 장치는 강판을 용접하여 만든 것으로 미끄럼 방지 기능을 효과적으로 실현할 수 있으며 안전하고 믿을 만하다.각종 등차교 공장의 정규 자질 전화 가격 조회를 환영하며, 진심으로 합작을 초청합니다!

전동 리프트와 수동 리프트를 막론하고 모두 수동 펌프 스위치로 리프트한다.


세 나 강변 아 넬유압 등차교 고정식 등차교사양 모델



고정 승차교 고정식 유압 승차교는 화물의 신속한 하역을 실현하는 전용 보조 설비로, 그것의 높이 조절 기능은 화물차와 창고의 화물대 사이에 교량을 설치하게 하고, 지게차 등 운반 차량은 직접 화물차 내부로 들어가 화물의 대량 하역을 진행할 수 있으며, 인 작업만 하면 화물의 신속한 하역을 실현할 수 있다.등차교는 기업으로 하여금 대량의 로력을 줄이고 사업효률을 제고하며 더욱 큰 경제효익을 얻게 한다.다음은 승차교 제품의 특징입니다.

얼마예요?승차교의 톤수는 톤,세 나 강변 아 넬이동 유압식 등차교, 톤, 톤, 톤 등 서로 다른 톤수로 나눌 수 있기 때문에, 서로 다른 화물의 적재량에 따라 적재량이 다르고, 서로 다른 톤수를 설치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적재량을 초과하여 화물을 하역하는 것을 엄금한다!

하문수동기계등차교의 보수정비소지식은 이형강관과 고정밀내마모강병을 채용하여 련합계획을 진행한다.유압 모터나 유압 실린더는 중간 기계 전동 연결대가 필요 없이 원동기에서 멀리 떨어진 어느 곳에나 배치할 수 있다.엘리베이터의 장점: 전문적으로 디자인된 활동 벨트는 원활하게 차에 연결할 수 있다. 지게차와 수동 유압 지게차는 하역 작업을 원활하게 할 수 있다. 벨트의 스프링 밸런스는 조작을 편안하게 할 수 있다. 엘리베이터 조작 플랫폼과 지면이 평평하고 지면을 차지하지 않으며 통로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 요약: 엘리베이터의 사용은 사람들의 생산과 생활을 편리하게 하고 작업 효율을 높이며 안전 사고의 발생을 줄이고 빈 조작을 안전하고 편리하게 한다.절전 면적이 변하지 않을 때, 유압 실린더의 출력 속도는 부하의 변화에 따라 변화할 것이다.유압 승강기는 자동차 컨테이너 금형 제조 목재 가공 화학 관개 등 각종 공업 기업과 생산 라인에 광범위하게 응용된다.장기적으로 차교공장의 제품이 완비되어 있고, 품질이 견고하며,세 나 강변 아 넬유압 고정 등차교, 가격대가 우대된다.

등차교는 현대 물류 현장에서 이미 매우 쉽게 볼 수 있는 구조 형식이다.그것은 기업 물류 사슬의 점과 종점이며, 기업의 신속하고 안전한 회전 제품 및 화물의 하역 조작 플랫폼이다.그럼 분류를 아시나요?상대적인 용도를 다 알고 있습니까?잘 모르면 얼른 구경하러 오세요!

세 나 강변 아 넬  .이동식 등차교: 현장에 하역 플랫폼이 없거나 유동 하역이 필요한 장소에 사용된다.만약 물류현장에 하역플랫폼이 없다면 보완조치로 이동식등차교는 아주 적합한 방안이다. 이동식등차교는 이동하는 강철비탈에 해당하며 지게차 역시 직접 트럭객차내부로 들어가 대량하역작업을 진행할수 있다.등차교 유압 실린더에서 기름이 새면 어떻게 합니까?유압 실린더는 유압 설비에서 비교적 중요한 부품으로 설비의 승강 작업을 담당하고 있다.유압 실린더에 기름이 새는 상황이 발생하면, 모두들 반드시 중시해야 한다.

등차교 상단에는 미끄럼 방지 무늬 강판을 채택하여 지게차의 등반 마찰력을 증가시키고 작업 효율을 높인다.이동유압등차교는 주로 역, 부두, 공장창고 등 화물운송량이 많지만 화물대를 만들기가 불편한 장소에 응용된다.또한 필요에 따라 압연 방지 스커트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저항성이 높은 강화 고무로 만들어졌다.충돌 방지 블록 외부의 네 각은 모두 호 모양이며 볼트 구멍은 모두 내부에 깊이 박혀 있습니다.볼트 구멍 크기는Ф M의 지각 볼트 구조를 조립한다: 고정식 승차교는 기계 시스템, 유압 시스템, 전기 시스템으로 구성되어 있다.플랫폼과 베이스는 기계 시스템을 구성한다.플랫폼은 “U”형강은 골격으로 자중이 가볍고 적재력이 크다;탁상면은 미끄럼 방지 무늬 강판을 채택하여 적재력이 크다.테이블은 미끄럼 방지 무늬 강판을 채택하고 지게차가 킬로미터/h를 가득 싣고 달리는 속도를 오목하지 않고 견딜 수 있어 작업 신뢰성을 높였다.


세나강변아넬기타 제품 정보
  • 문두구고정식 가위바위보 승강 플랫폼작업을 보다 안정적으로 만드는 방법

    문두구고정식 가위바위보 승강 플랫폼작업을 보다 안정적으로 만드는 방법

  • 문두구가정용 소형 승강 플랫폼 차품질 지수

    문두구가정용 소형 승강 플랫폼 차품질 지수

  • 바리 나휴대용 전동 승강기조직 강화 기능

    바리 나휴대용 전동 승강기조직 강화 기능

  • 바리 나창고 하역 승강 플랫폼오늘의 제안

    바리 나창고 하역 승강 플랫폼오늘의 제안

  • 바리 나하역 플랫폼용 승강대필드가 도움이 될 것입니다

    바리 나하역 플랫폼용 승강대필드가 도움이 될 것입니다

  • 바리 나유압 알루미늄 리프트생산성 향상

    바리 나유압 알루미늄 리프트생산성 향상

  • 푸마이실대톤 유압 승강 플랫폼수술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습니까?

    푸마이실대톤 유압 승강 플랫폼수술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습니까?

  • 묵성.공사장 소형 승강기네 가지 주요 표준은 어떤 네 가지 수준의 기술입니까?

    묵성.공사장 소형 승강기네 가지 주요 표준은 어떤 네 가지 수준의 기술입니까?

  • 신속한:알림: 세 나 강변 아 넬유압 등차교 고정식 등차교사양 모델 정보는 당사의 세 나 강변 아 넬유압 등차교 고정식 등차교사양 모델, 세 나 강변 아 넬유압 등차교 고정식 등차교사양 모델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 나 강변 아 넬유압 등차교 고정식 등차교사양 모델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세 나 강변 아 넬유압 등차교 고정식 등차교사양 모델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세 나 강변 아 넬유압 등차교 고정식 등차교사양 모델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